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무료 운세 서비스 출시...올원뱅크에서 신년 운세 토정비결 확인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1.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NH농협은행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매일 무료로 개인 고객 맞춤 운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서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2021년 새해를 맞아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무료 운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운세 서비스는 앱 내 프리미엄 컨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총 8가지(오늘의 운세, 이번주 행운번호, 토정비결, 직업운, 소원카드, 타로봇, 타로카드 재물운, 타로카드 운세) 다양한 형태의 운세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프리미엄 무료 모바일 운세 서비스 출시.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 측은 아울러 대화형 챗봇UI를 활용한 타로봇 올리를 통해 질의응답 방식으로 타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주 행운번호를 통해 회차별 로또 번호 추천 및 금주의 당첨운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 리더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운세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앱에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높여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