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로엠, 2021 NEW ‘퍼스널 퀼팅 컬렉션’ 5종 출시...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로엠이 신축년을 맞아 총 5가지 퀼팅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로맨틱한 ‘트위드 퀼팅 재킷’부터 실용적인 ‘리버서블 재킷’과 ‘퀼팅 베스트’,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신축년을 맞아 5가지 퀼팅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오는 11일 선보인다. [사진=로엠 제공]

퀼팅 재킷은 단정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각 상품마다 로엠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퀼팅과 트위드를 조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벨트와 카라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나에게 딱 맞는 퍼스널 컬러를 찾듯이 본인에 딱 맞는 퀼팅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퍼스널 퀼팅컬렉션을 준비했다”면서 “퀼팅 재킷은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로엠만의 감성 디테일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넣어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단독 특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인 11일 구매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5만원/3만원/1만원을 각각 50명, 30명, 2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