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키디키디, 겨울 의류 시즌오프 행사...최대 68%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키디키디가 키즈 브랜드 겨울 의류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는 오는 31일까지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키디키디, 시즌오프 진행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키디키디, 시즌오프 진행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번 행사에선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 '아웃스탠딩 키즈', '네스티킥 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70여종의 상품을 최대 68%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액티브한 아이를 위한 '힙&스트릿 룩'을 콘셉트로 하는 '브라운브레스 키즈'는 트레이닝복 세트와 조거팬츠 등 총 15종의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창의력 넘치는 아이들의 '경쾌한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는 기모 맨투맨 및 뽀글이 재킷 등 20종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멋과 핏'을 콘셉트로 하는 '아웃스탠딩 키즈'는 코듀로이 재킷과 데님 팬츠 등 16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영스트릿 캐주얼의 '자유분방한 키즈스타일룩'을 지향하는 '네스티킥 키즈'는 기모 후드티 및 카고 팬츠 등 19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와 네스티킥 키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총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