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배달의 민족·요기요 어플리케이션 통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가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일과 19일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각 가정에서 쉽게 카페 커피도 즐기고 가격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할인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각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르다. 배달의 민족은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12,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요기요에선 별도의 쿠폰 발급 없이 12,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할인 적용된다. 두 프로모션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디야커피의 배달 건수는 전년 대비 급격히 증가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재강화된 12월의 배달 건수는 전월 대비 약 57% 증가했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주문 인기 메뉴로 음료군에서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달고나라떼 순으로 주문량이 많았으며, 베이커리군에서는 신제품 꿀호떡과 스테디셀러인 허니카라멜 브레드 순으로 주문이 많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디저트 3종을 출시하는 등 베이커리, 디저트군 확대를 위해 지속 연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