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와로브스키 홈컬렉션' 단독 판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1.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품 리빙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와로브스키의 2021 S/S 홈 컬렉션이 단독으로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이번 홈 컬렉션을 자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 외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판매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명품 리빙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주방·홈 데코 용품 등을 포함한 ‘명품 리빙’ 카테고리의 지난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증가했다.

스와로브스키 2021 SS 홈 컬렉션 '가든 테일'.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S/S 홈 컬렉션의 주제는 ‘가든 테일’로, 꽃병의 유행에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이다.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 한 ‘크리스털 싱글 플라워’ 오브제·꽃병·디퓨저 컨테이너·오너먼트 볼 등 총 28종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상품인 ‘매그놀리아/체리 블로섬 마그넷’은 정교하게 커팅 된 크리스털로 꽃잎 모양을 표현했으며, 같은 컬렉션의 ‘데코레이티브 베이스’와 ‘센트 디퓨저 컨테이너’에 부착해 함께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가 있으며, 라지 사이즈의 경우 핀을 사용해 브로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스와로브스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일정 기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라인은 그동안 스와로브스키가 선보였던 피규어·조각상 형태에서 인테리어 소품 및 풀 패키지 선물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추후 선보이는 홈 컬렉션도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가오는 설 시즌을 맞아 품격 있고 흔하지 않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