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  최우식의 숨겨진 매력 담은 '코-크 시티' 광고 비하인드 사진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1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 최우식이 ‘장꾸’ 매력을 발산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코카콜라는 18일 새해를 맞아 선보인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광고 모델 최우식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광고 모델 최우식 비하인드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광고 모델 최우식 비하인드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누렸던 행복한 순간들을 통해 다시 돌아올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도시의 정수를 품고 있는 ‘골목’에 주목해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각 도시의 골목에서 경험하는 짜릿한 일상의 즐거움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 최우식은 장난꾸러기스러운 찐 친구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도중 코카콜라를 들고 꾸러기 같은 해맑은 표정을 짓는가 하면, 도시의 골목에서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마시며 본인만의 유쾌하고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모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서 포착된 사진 속 최우식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 온 찐친인 듯 찰떡 호흡 케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최우식은 코카콜라로 파이팅 넘치는 건배를 하고, 머리 위에 코카콜라 세우기 등 소소하지만 즐거운 장난을 이어 나가며 현장 분위기에 긍정 에너지를 한껏 불어 넣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제대로 했다고 전해진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도시의 골목을 배경으로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의 순간들을 통해 다시 찾아올 짜릿한 즐거움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는 최우식과 함께 한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