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진행...육아맘 대상 이벤트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매일유업이 온라인 맘스쿨을 열고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강연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오는 26일 10시 30분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번 강연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생활에도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 등을 소개한다. 강연자로는 백석대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강의의 세부 주제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까지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예비 부모 또는 아이가 있는 양육자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시청자를 위한 사전신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어머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뒤 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신청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추첨은 라이브방송 중에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맘스앱솔루트, 약손명가 10만원 상품권, 변영신 교수의 저서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등 양육자를 위한 선물부터 요미요미 오가닉 퍼프, 피셔프라이스 빗보볼, 피셔 퍼피 걸음마 등 아이를 위한 용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하고자 했다"며 "실내 생활이 계속되면 아이의 발달은 물론 양육자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