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탐앤탐스, 시즌 저격 딸기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3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최근 많은 식음료 업체가 제철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은 상큼한 국산 딸기의 맛을 살린 음료 △딸기 라떼 △딸기 홍차 에이드 △딸기 초코 탐앤치노 3종으로 구성, 추위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으로써 위로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탐앤탐스가 시즌 딸기 음료로 새롭게 선보인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3종 이미지 [사진=탐앤탐스 제공]

딸기 라떼는 매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탐앤탐스 시즌 음료의 스테디셀러다. 우유에 본연의 맛과 향을 가득 품은 딸기를 담아 입맛을 자극하는 건 물론 영롱한 비주얼이 눈까지 즐겁게 한다. 딸기 홍차 에이드는 달콤한 딸기퓨레와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티, 톡톡 쏘는 스파클링 워터 등 세 가지 매력을 더해 호불호 없이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탐앤탐스의 시그니처인 ‘탐앤치노’ 메뉴 딸기 초코 탐앤치노는 딸기의 새콤함에 초코칩과 쿠키의 아삭한 식감,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달달함을 극대화했다. 탐앤탐스는 2014년부터 매 분기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시즌 메뉴를 출시하면서 독특하고 특별한 맛으로 ‘시즌 음료 맛집’이라는 명성을 얻어왔다.

한편 탐앤탐스는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 선불카드로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음료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고객들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1일까지는 해당 음료 구매시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를 1개가 더 추가 적립되는 ‘1+1 더블 적립’도 함께 실시해 마이탐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상큼함을 충전해줄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맛있는 음료를 즐기시고 더불어 드링킹자와 프로모션 혜택까지 두루 얻어 ‘행복한 연초’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