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설 특가 세트' 선봬...인기 아이템 17가지 엄선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설 대목을 맞아 고객과 파트너사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설 선물 세트 행사 기간인 지난 18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17大 실속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추석에 처음 선보인 본 행사는 판매 10일만에 거의 모든 품목이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이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이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은 올 설에도 롯데백화점은 파트너사와 함께 완판을 목표로 정육, 농·수산, 건강 등 7가지 카테고리 중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17가지 품목들을 엄선, 지난 추석 대비50% 이상 확대한 2만여 세트, 총 15억 물량을 준비했다. 

판매 마진은 최대 50%까지 인하해 파트너사의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고객들에게는 양질의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지난 추석 귀성 대신 선물 세트를 보내는 고객들에게 선호도 높았던 한우와 호주산 소고기 등 정육 세트 3종(각 1000세트)을 30% 할인된 실속가에 선보인다. 수산 세트로는 ‘영광 굴비세트 7호’ 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제주 특산물 세트 중 베스트 상품인 ‘옥돔·은갈치 특선 세트는 17%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청과 및 농산 세트와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제품, 스팸, 해바라기유 등 가공 상품5종으로 구성된 ‘CJ특별한 선택 스페셜 S호’ 등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일호 식품팀장은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판매 마진을 최대 50%까지 인하해 중소 파트너사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해줌과 동시에 고객들이 양질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