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출시...블루투스 코칭 앱 담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어린이용 음파칫솔을 선보인다.

필립스코리아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컬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아쿠아 컬러에 이어 신규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2가지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연출 이미지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연출 이미지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만1000회 (편도 기준 6만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필립스에 따르면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은 양치질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치아를 4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려주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게 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약 3배 높은 플라그 제거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양치한 지 1분도 안 돼서 대충 문지르고 끝내거나 아예 양치질을 거부하는 아이 때문에 매일 양치 전쟁을 치르시는 부모님들이 소닉케어 키즈를 접하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많이 남겨 주신다.”며 “계속되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핑크 색상을 추가 출시하여 고객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일상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에, 소닉케어와 함께하는 올바른 양치법으로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을 선물하고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