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설 맞아 '선한과일 기획전' 기획..."과대 포장과 유통 과정 최소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2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전자랜드가 설 명절을 맞이해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과일 선물 세트 기획전을 연다.

전자랜드는 오는 2월 5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선한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우리 농가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힘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전자랜드와 서울청과가 진행하는 ‘선한과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와 서울청과가 진행하는 ‘선한과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전자랜드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선한과일은 전자랜드와 서울청과가 론칭한 과일 브랜드로, 10~20년 경력의 베테랑 과일 경매사들이 국내 상위 10% 안에 드는 우수한 과일을 직접 고르고 선별한 제품을 뜻한다.

전자랜드와 서울청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사과·배·감귤·한라봉·레드향·천혜향 등 과일과 선물세트(500세트 한정 판매)를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과대 포장을 없애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월 5일까지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은 설날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 신속 보상제도를 운영해 과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새상품으로 다시 보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도 전자랜드가 보유한 유통망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 행사가 어려운 우리 농가에 작은 설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