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7 09:10 (토)
상하농원, 자연의 건강함 담은 설 선물세트 출시...수제 공방제품과 농산물 세트로 구성
상하농원, 자연의 건강함 담은 설 선물세트 출시...수제 공방제품과 농산물 세트로 구성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1.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상하농원이 수제 공방제품들과 농산물 세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40여종 선보인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햄·과일·빵·발효 수제 공방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와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산물을 엄선한 ‘농산물 선물세트’ 등 40여종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시계방향으로) 상하농원이 설 선물세트로 선보이는 고창 유기농 한라봉 세트, 지주식 김 세트, 꿀 선물세트, 고창 참기름 참깨 세트 이미지 [이미지=상하농원 제공]

‘공방 선물세트’는 자연 식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정성스레 담아 기계적 방식이나 인위적인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자연에 더욱 가까운 건강한 먹거리로 구성했다.

이중 ‘햄공방 선물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소시지와 햄, 베이컨을 혼합해 구성했다. 상하농원 햄공방 제품은 국내산 순돈육과 고창 천일염을 사용해 유럽 정통방식으로 만들어 고기 본연의 육즙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농산물 선물세트’는 농부의 땀과 정성을 담아 자연의 맛 그대로를 간직한 농산물들로 구성했다. 황토질 토양과 큰 일교차에 한라봉 고유의 맛과 향을 간직한 ‘고창 유기농 한라봉 세트’와 맛과 향, 재료 고유의 성분을 그대로 기름에 담아내고자 저온 원적외선 볶음, 콜드 프레싱 착유로 짜낸 ‘고창 참기름 참깨 세트’가 있다.

또한 100% 국산 천연꿀로 아카시아꽃 향기를 가득 머금은 꿀과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은 밤꿀로 구성된 ‘상하농원 꿀 선물세트’, 청정해역 서해바다에서 전통 지주방식으로 자연방식 그대로 충분한 광합성을 통해 김 본래의 맛과 향을 건강하게 담은 ‘지주식 김세트’, ‘지주식 도시락 김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온오프라인 상하농원 파머스마켓, 네이버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판매는 다음달 4일 오전10시까지 진행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수제 공방의 우수한 원재료로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상하농원만의 수제품과 더불어 지역상생의 가치와 건강한 식탁을 위해 청정 지역 농산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