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전기면도기, 설렌타인 데이 맞아 ‘플렉스 기획전’ 진행...최대 38% 할인 혜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가 다음달 28일까지 G마켓과 11번가에서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이어지는 올해 ‘설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전을 마련됐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다가오는 ‘설렌타인 데이(설+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필립스가 설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음달 28일까지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최대 38% 할인이 가능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는 최고급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와 신제품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 등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초콜릿과 쉐이빙 폼을,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애플워치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초콜릿을 증정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10만 원 상당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완벽한 맞춤 쉐이빙을 제공해 초근접 밀착 커팅과 독보적인 피부 보호가 가능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다.

또한 신제품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프리미엄 초콜릿과 쉐이빙 폼을 함께 증정한다.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또한 필립스의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맞는 맞춤 면도 가이드를 제공해 매끈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 보호를 선사한다.

G마켓·11번가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렉스 기획전’ 판매 품목 [이미지=필립스코리아 제공]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애플워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이어져 있어 설렘은 두 배로 커진 반면 직접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며, “나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를 위한 ‘선물 플렉스’ 아이템으로 필립스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