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7 09:10 (토)
“쇼핑의 다양성 추구” 아트박스, 고객 편의성 높인 ‘온라인 통합몰’ 오픈
“쇼핑의 다양성 추구” 아트박스, 고객 편의성 높인 ‘온라인 통합몰’ 오픈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1.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아트박스가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하며 기존의 아트박스 온라인몰, 아트박스 멤버십앱, 라이프스타일샵 품을 하나에 다 담았다.

국내 대표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트박스는 이번 통합몰 오픈을 통해 로그인 한 번에 아트박스 상품은 물론 30만여 종이 넘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과 포인트도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

아트박스가 쇼핑몰의 다양성을 추구함은 물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통합몰’을 오픈했다. [이미지=아트박스 제공]

통합몰 가입 고객은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어디에서나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고 신규 가입자에게는 5%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된다.

앱 하나로 쇼핑, 쿠폰, 포인트까지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휴대폰을 한 번 흔들면 멤버십 바코드가 등장해 간편하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 아트박스 통합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트박스는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7일까지 총 2주간 아트박스앱에서 ‘오늘의 백원마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팟,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마사지건 등 인기상품 총 20종이 백원마켓을 통해 공개되며, 회원 누구나 100원에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익일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당첨자의 결제금액은 100% 포인트로 환급된다.

인기상품 기획전 ‘요즘핫템 탐구생활’ 이벤트에서는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타요타요 쿠폰타요, 댓글달고 선물받기,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할인쿠폰, 경품, 포인트도 제공한다.

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아트박스 통합몰을 선보임으로써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더욱 편리한 쇼핑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