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양생명, 소아암 환아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1.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동양생명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 의지 향상을 위한 2021년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 

동양생명이 25일 사회공헌기금 2억여원을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를 위해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와 그 가족들의 치료 의지를 북돋고, 어린이·청소년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 희망별빛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동양생명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 의지 향상을 위해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은 올해에도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이 치료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간다. 소아암 치료비 지원은 물론 완치자가 건강하게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대중들이 소아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희망별빛 및 소아암 어린이 꿈 공모전 등 다채로운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3년 동안 어린이보험 가입자 중 백혈병과 소아암 관련한 질병 총 1490건에 대해 175여억원의 보험금을 지급했다. 앞으로도 어린이보험의 명가로서 소아암 환아들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소아암 환아들이 하루 빨리 완쾌될 수 있도록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로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