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4 23:15 (수)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앙리 마티스 작품 오마주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앙리 마티스 작품 오마주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1.2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파리바게뜨가 설을 맞아 고급 원료 활용한 초콜릿, 케이크, 구움과자 등 다양한 선물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가 2021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오마주한 디자인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설레고 달콤한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설레고 달콤한 '설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올해는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 날짜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우고 있는 만큼 파리바게뜨는 가족과 연인 모두 함께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선물 제품들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은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으로 사랑을 더한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이다.

달콤한 초콜릿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들어있는 '히든픽쳐초콜릿' △프리미엄 초콜릿 원료를 활용한 '로맨틱기프트' △장미와 화이트 컬러의 하트 초콜릿이 특징인 '로맨틱하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감각적인 드로잉과 강렬한 색감으로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앙리 마티스의 인기 작품들을 오마주해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