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28일 TV홈쇼핑 최초 론칭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오윤아와 함께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배우 오윤아가 두 번의 방송에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윤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출연자들의 극찬 속에 ‘집밥 퀸’으로 불리며, 맛과 영양은 물론 상품성까지 인정받는 요리를 개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NS홈쇼핑이 오는 28일 배우 오윤아와 함께 ‘맘스토랑’ 신제품 2종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먼저, 28일 오후 2시 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 활용한 갈비찜이다. 품질 좋은 원육만을 엄선해 가정 내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집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푸짐한 갈비에 떡과 당근, 감자, 느타리버섯을 넣어 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은은한 단 맛의 달달 갈비찜(500g) 4팩과 단짠 갈비찜에 고춧가루로 매콤한 맛을 더한 중독성 있는 맛의 매운 갈비찜(500g) 4팩 등 총 8팩 구성에 69,900원이며, ARS 주문 1천원 할인과 무이자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오후 6시 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실외 해풍 건조보다 신선도가 높고 이물질 유입 등 유해요소 영향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동통한 두께와 촉촉한 맛이 일품인 반건조 오징어는 버터구이, 튀김과 같은 주전부리, 또는 볶음, 무침, 탕 등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반건조 오징어는 물론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활용도 높은 만능 비빔장도 함께 구성했다. 한라봉과 매실 농축액의 새콤달콤함과 강황의 매콤함, 가쓰오부시의 감칠맛이 조화로운 비빔장이다.

구현정 TV건강식품팀 과장은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주고 식탁에 활기를 북돋아 주고자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