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 개최...최고 영예인 SK매직상에 김성우 MC 수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0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K매직이 2020년 한 해 동안 땀과 노력의 결실을 축하하기 위한 시상식을 가졌다. SK매직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숍 ‘it’s magic(잇츠매직)’에서 ‘2021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방역 방침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주요 경영진과 각 부문 최고 수상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K매직은 시상식과 주요 수상자 축하 영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성원과 MC(Magic Care), SP(Sales Partner)가 지난 한 해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축하하고 나누는 시간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지난달 31일 ‘SK매직, 2021 연도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로부터) 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 [사진=SK매직 제공]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와 SP를 초청해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에게 상패와 함께 상금을 전달했다.

올해 MC실적 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포항서부지국 김성우 MC가 차지했으며, 서비스 우수부문은 전주송천지국 최정옥 MC가 수상했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충청지부 박리애 지부장, 충주상당지국 백진주 지국장, 목포남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또, SP부문은 8사업단 이원영 사업단장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고객서비스 점수, 판매실적 등 종합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SK매직상을 수상한 포항서부지국 김성우MC는 “오늘의 영광은 한계에 부딪힐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해 얻은 노력의 결실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MC분들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윤요섭 대표는 영상 축사를 통해 “지난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크나큰 결실을 거두게 됐다”며 ”MC분들의 각고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노력과 열정으로 고객에게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