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09:55 (화)
하나은행, 해외송금 이벤트 실시...하나머니 지급
하나은행, 해외송금 이벤트 실시...하나머니 지급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1.02.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은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외 거주 가족, 지인과 송금을 주고받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Hana EZ로 해봤소?' 해외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송금 특화 앱 Hana EZ를 통해 해외송금 첫 이용 고객, 웨스턴유니온 해외송금 받기 첫 이용 고객, 증여성 송금 외국환은행 지정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선착순 2021명에게 5000하나머니씩 최대 1만5000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아울러 하나은행은 그동안 영업점을 통해서만 가능하던 웨스턴유니온 해외송금 받기를 Hana EZ 앱을 통해 직접 계좌로 받을 수 있도록 개편하여 비대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도 웨스턴유니온 망을 이용한 해외송금 보내기와 받기가 모두 가능하게 되어 고객의 편의성이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해외 거주 가족, 지인과 송금을 주고 받는 손님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서 손님들께 더 큰 기쁨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