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사손보, 전국 8개 어린이 보호·보육 시설에 성금 전달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어린이 보호, 보육시설 등 기관을 선정해 성금을 전달했다. 

악사손보가 전국의 어린이 보호, 보육시설 등 총 8곳을 선정해 성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성금 전달은 아동학대방지 및 근절을 위한 보호책 마련이 사회적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보탬이 되고자 기획됐다. 기부금 마련에는 회사 차원의 지원뿐 아니라 악사손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함께 나눴다.

악사손해보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린이 보호, 보육시설 등 기관을 선정해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악사손보 제공] 

특히 지난 연말 악사손보의 종로장기보험영업센터 및 과천자동차보험영업센터에서 열린 사내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기금에 더해 과천자동차보험영업센터 봉사후원 동호회 과천꿈나무 회원들은 창설 직후부터 모아온 성금을 이번 기부에 함께 보탰다. 과천꿈나무는 지난 2015년에 설립된 센터 내 자체 동호회로 현재까지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계속해서 후원하는 등 나눔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모금액은 보라매 보육원, 디딤자리, 평화의 집, 광주영아일시보호소, 마리아의 집, 명진들꽃사랑마을, 마음자리, 송죽원 등 전국 총 8개의 기관에 전해졌다. 후원기관은 악사손보 본사와 센터가 위치한 수도권 및 지방도시 기관을 위주로 임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설을 앞두고 직원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기부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미래의 희망인 우리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