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금융그룹, 특별채용 전형 사다리 프로젝트 실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경기침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비금융권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등 그룹 내 7개 관계사가 참여하는 특별채용 전형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하나금융그룹은 특별채용 프로젝트 '금융에서 희망을 쏘다! 사다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일 하나은행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채용 전형 프로젝트는 하나금융그룹이 사회가치 추구를 위해 가교역할을 다하고자 마련됐다.

하나금융그룹은 경기침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비금융권 경력자를 대상으로 특별채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진=연합뉴스] 

채용대상은 비금융권 경력을 가진 중소기업 퇴직자, 경력 단절자, 폐업 소상공인, 프리랜서 등 경기침체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계층으로 이들에게 다양성에 기반한 채용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이 ‘희망사다리’ 역할을 할 계획이다.

학력, 경력(업종), 성별, 나이, 지역 등의 제한을 두지 않고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위주로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 과정에서 나타난 경험과 역량에 적합한 직무에 배치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하나금융그룹이 처음 시도하는 이번 특별채용 프로젝트를 통해 금융 산업이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 한다"며 "채용된 직원에게는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계속 근무하기 위한 초기 지원을 강화하여 회사와 지원자가 모두 만족하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