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멤버스,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가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디지털 광고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하나금융그룹이 자사의 하나멤버스가 '2020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5대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다. 수상작은 현장 전문가 및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됐다.

하나멤버스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그랑프리를 수상한 하나멤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영타겟과 소통 확대를 위해 2020년 2월 오픈 후 금융 서비스에 대한 인식 전환과 브랜드 인지 증대를 위해 브랜드 대표 캐릭터 하하패밀리를 활용하여 MZ(밀레니엄+Z세대)세대의 관심사에 맞는 라이프스타일 정보 및 트렌드 이슈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채널명(1_am_members)에서도 알 수 있듯 팔로워들을 멤버스로 상징화하여 브랜드만의 소속감을 부여하며 매월 해시태그 정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순한 정보전달을 넘어 손님과의 일상 공유와 참여를 유도하는 다채로운 시도를 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했다.

정성민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본부장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손님 기반을 확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하나멤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래고객인 영타겟과 소통 활로를 넓히고 더 많은 손님들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