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카드, 더 모멘트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으로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론칭하고 첫 행사로 뮤지컬 '위키드'를 오는 21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한카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론칭하고 첫 행사로 뮤지컬 ‘위키드’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첫 번째 행사는 최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이다.

뮤지컬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특히 지난 1월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 거리두기를 진행하고, 출입자 명부 관리,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 금지 등 공연장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더 모멘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신한카드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적인 문화행사로 고객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