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에셋생명, 저소득 노인 가정에 설 선물 전달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한파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동작구·마포구 지역의 저소득 노인들에게 설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미래에셋생명은 8일 저소득 노인들에게 '설 명절 선물 키트' 200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이웃 돕기 행사는 미래에셋생명이 출범 초기부터 10년여 동안 꾸준히 실천해온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저소득 노인 가정에 설 명절을 맞이해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설맞이 선물 키트는 겨울철 코로나19 영향이 지속되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머무르게 되는 노인들을 위해 다양하고 간편한 식품으로 구성됐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동작재가노인지원센터를 통해 각 가정으로 배송되었으며 예년과 다르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전화로 수령 여부와 안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유난히도 춥고 힘들게 느껴지는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