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설 맞이 언택트 특별 이벤트...스마트폰 하나로 재미·혜택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2.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은행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언택트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은행은 설날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진행되는 '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 이벤트는 행운의 복머니 받기, 소중한 내마음 전하기,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 받기로 구성되며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은행이 설날을 맞이해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행운의 복 머니 받기’는 하나원큐 로그인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 최대 10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총 50만명에게 최대 5만 하나머니 혜택과 더불어 무료로 운세 및 토정비결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내 마음 송금’ 또는 ‘환전선물’을 통해 원화 또는 외화를 선물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 중 총 1000명을 추첨하여 선물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는 설 연휴 기간 중 하나원큐 앱을 통해 월 10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e-플러스 적금을 가입만 해도 연 0.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추가로 설을 맞아 세뱃돈과 입학·졸업 축하금으로 목돈마련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2월 15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만18세 이하 손님이 아이꿈하나 적금, 일달러 외화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가입 상품 수에 따라 CU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하여 언택트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꼭 필요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