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니아딤채, '펫모드' 공기청정기 1대당 5000원씩 동물자유연대 기부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2.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위니아딤채가 공기청정기 판매에 대한 기부금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한다.

위니아딤채는 펫 프렌들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기동물 후원활동을 이어 나가기 위해 해당 모델 제품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대를 판매하면 5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오는 5월까지 판매된 실적을 정산해 동물자유연대에 현금 기부한다.

모델이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오프라인 캠페인 행사 외에도 온라인에서도 착한 기부는 계속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자신의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찍어 #젤리챌린지 #위니아퓨어플렉스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작성해 업로드하고 챌린지에 동참할 지인을 태그하면 자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게시물 1개당 사료 500g이 적립되며 최대 500㎏을 유기동물보호소인 애신동산에 기부한다. 또한 챌린지 참여자 중 1인을 추첨해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반려동물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펫 프렌들리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며 “제품의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고 반려동물 보호활동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00.2㎡(30평형) 고급형은 펫 모드를 적용해 구리 코팅된 전용 항균필터를 거쳐 공기 중에 떠다니는 털과 각종 냄새를 제거해주는 펫 친화적인 제품이다. 살균에 특화된 에어클린 UV-C LED도 적용해 공기가 통과하는 공기터널과 팬을 강력하게 살균시켜 깨끗한 공기를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