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09:29 (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오늘 오전 10시 ‘기부 라이브’ 최초 방송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오늘 오전 10시 ‘기부 라이브’ 최초 방송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2.15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네이버와 생리대 ‘기부 라이브’ 방송을 15일 오전 10시 최초로 실시한다.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좋은느낌 제품의 초특가 혜택과 함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라이브 시청 10만뷰 달성 시에는 좋은느낌 10만 패드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취약계층 청소녀에게 기부될 예정이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4P 견본패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15일 네이버 쇼핑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좋은느낌 라이브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처음생리팬티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 할 경우에는 추가 견본과 함께 △좋은느낌 기부 뱃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만원 이상 구매시)이 증정된다.

이 밖에 선물하기를 통해 10% 포인트 적립, 실시간 뷰 수 증가에 따른 깜짝 경품 증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리관련 Q&A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라이브를 통한 제품 판매와 함께 좋은느낌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10만뷰 달성 시 10만 패드 기부를 약속하게 되었다”며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니 당일 목표 달성을 위한 고객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