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제 138회 아트엠콘서트 ‘러시안 나이트’ 개최...실시간 채팅 통해 소통 예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난해 4월 현대약품의 아트엠콘서트가 색다른 방법으로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선보인 ‘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에 나섰던 연주자 박유신이 두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현대약품은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첼리스트 박유신과 함께하는 138회 아트엠콘서트 ‘러시안 나이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 138회 아트엠콘서트 ‘러시안 나이트’ 포스터 [이미지=현대약품 제공]

박유신은 경희대 음대를 전 학년 장학생으로 수석 졸업을 거쳐 2015년에는 독일로 건너가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석사 과정을 만점으로 졸업했으며, 동 대학 ‘최고연주자과정’까지 마친 첼리스트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박유신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 작품번호34’와 니콜라이 미야스코프스키의 ‘첼로 소나타 1번 라장조, 작품번호12’, 알렉산드르 보로딘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나단조’ 등을 연주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공연의 주인공인 첼리스트 박유신은 ‘소리로 감동을 주는 연주자’라는 평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라며 “추운 겨울날, 아름답고 따뜻한 첼로의 선율을 통해 감동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