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15일부터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진행...최대 50% 할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1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온(ON)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가구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통해 80여개 유명 가구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ON)은 15일부터 21일까지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온라인 시장에서 가구 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온(ON)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ON) '2021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가구 소매판매액이 10조원을 넘어섰으며, 온라인 쇼핑몰 가구 거래액은 4조9,880억원으로 전년 대비 43.5% 증가했다. 기존에 가구는 판매가가 높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구매했으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소비자 인식 및 구매 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비대면 소비 활성화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미 지난해 롯데온은 생생한 설명과 영상을 통해 간접 체험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 ‘온라이브’를 통해 가구와 침구를 판매하고, 소기의 성과를 낸 바 있다. 지난해 10월 ‘슬로우 매트릭스 토퍼’ 방송을 진행해 방송 당일 ‘패드/요’의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지난 11월에는 ‘데스커 모션 데스크’ 방송을 진행해 당일 ‘오피스/사무가구’ 매출이 전년 대비 500% 이상 증가하며 관련 상품의 매출이 함께 늘어나 전체 ‘사무용 가구’ 매출이 274.6%로 크게 증가했다.

이에 롯데온은 대형 가구부터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롯데온 온라인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디즈, 리바트, 한샘 등 약 80여개 유명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상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롯데온 신주훈 홈리빙MD(상품기획자)는 "2월부터 4월까지는 신학기 준비와 이사, 혼수 준비 등으로 연중 가구 판매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시기로, 최근에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반 가구부터 침구, 홈데코 상품까지 약 80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준비했으니,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