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무원, 성인들 위한 가정간편식 이색 메뉴 ‘빨간오뎅’ 2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풀무원이 안주나 간식으로 맛있고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어묵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에 종합어묵과 떡을 넣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빨간오뎅’ 2종(탕/볶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빨간오뎅 2종은 종합어묵 6종과 쫄깃함이 살아 있는 떡을 풍성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종합어묵은 소스,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의 6종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풀무원 어묵 특유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식 시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 여기에 어묵과 잘 어우러지는 쫄깃한 떡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이 어묵과 떡으로 매콤하게 만들어 출시한 이색메뉴 2종 이미지 [사진=풀무원 제공] 

빨간오뎅탕은 게와 새우 등의 해산물을 우려내 한층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다. 여기에 고추장으로 매운맛을 내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얼큰한 빨간 국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짧은 조리 시간에도 빨간 국물이 어묵과 떡에 잘 스며들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매콤함을 맛볼 수 있다.

빨간오뎅볶이는 매콤한 비법소스로 유명 맛집에서 즐기던 빨간오뎅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고춧가루와 후추를 사용해 깔끔하게 매콤한 비법소스가 어묵과 떡에 배어들어 시원하고 칼칼한 소스의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으로 성인들을 위한 간편 안주식 또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진공포장을 해 신선한 어묵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기욱 풀무원식품 PM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가운데 ‘홈술’ 문화가 트렌드로 확산되며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음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