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 더한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뚜기가 게이머들을 위한 맞춤 용기면 신제품을 선보인다. ㈜오뚜기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해 게임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게이머즈컵’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로 가정 내 게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이용률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면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출시한 오뚜기의 신규 브랜드이다.

오뚜기가 게이머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제품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용기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에 맛과 영양을 보강한 라면으로 개발했으며, 배달앱 내 인기 카테고리인 중식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짬뽕’의 맛으로 출시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 목이버섯 건더기 등 원물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야채 육수로 얼큰하고 진한 맛의 고기짬뽕을 그대로 재현했다. 사골, 닭, 돈골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깊고 진한 고기짬뽕 육수 베이스를 개발했으며, 얼큰하게 매운맛에 채소를 센불에 볶아낸 자연스러운 불맛이 살아있다.

게임, 미디어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영양 보강을 위한 오메가3 지방산, 결명자 분말, 칼슘, 비타민D, 강황 등의 9가지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한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을 출시했다”며, “게임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