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니아딤채, 2021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영상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2.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새로운 비주얼과 감각적인 제품 컬러를 앞세운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디지털 영상이 공개됐다.

위니아딤채는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 내 댄서들은 ‘웨이브’라는 제품 이름에 걸맞은 댄스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은 ‘WE NEED COLOR’라는 문구와 함께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두 명의 남녀 댄서들은 프리스타일 춤을 통해 제품의 특징인 웨이브 무늬를 전달하며, 영상은 ‘WE NEED WINIA’라는 문구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위니아 웨이브에어컨 컬러에디션 디지털 영상.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영상 마지막에는 댄서들의 화려한 댄스와 함께 ‘컬러가 색다른 웨이브를 즐겨봐’라는 내레이션으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8종이 소개된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딤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니아스토리’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위니아딤채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출시 기념 ‘시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달 24일까지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영상 시청 후 유튜브에서 응원 메시지와 감상평을 남기고 위니아스토리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유튜브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은 기능만 충족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안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도 하고 있다”며 “위니아딤채는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를 위한 적극적인 컬러마케팅으로 국내 3대 가전사로 가기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