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단기 스타강사 문동균, 소외된 이웃 위해 1억원 기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1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공단기의 스타강사 문동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불황으로 어려움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원의 성금을 쾌척했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는 자사 소속 한국사 문동균 강사가 코로나19와 경제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지회북부사업본부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 소속 한국사 문동균 강사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 소속 한국사 문동균 강사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문동균 강사가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지원, 결식 예방을 위한 주∙부식 지원, 의료비 및 의료서비스 지원 등 사랑의열매 목적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동균 강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 나눔에 동참하고자 취약 계층을 위한 모금 및 배분 사업을 하는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결정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기부 의사를 전했다.

문동균 강사는 공단기 대표 한국사 강사다. 철저한 기출 분석과 연구를 토대로 핵심 내용에 집중하는 강의 스타일 및 세분화된 한국사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