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출시 2주 만에 판매 3천대 돌파...라이프스타일 맞춤 선택 가능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의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판매량이 출시 2주만에 3천대를 넘어섰다.

이달 초 웰스 라이브 론칭쇼를 통해 공개된 이번 제품은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과 ‘경사면 송풍 방식’을 적용해 청정속도를 개선, 공기 중 오염 물질을 더욱 빠르게 정화한다. 또, 청정면적별 라인업, 7종 기능성 필터, 관리방식 등 생활 맞춤 기능을 갖춰 론칭 초기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웰스는 공기청정기 토네이도가 빠른 청정속도, 생활 맞춤 기능의 인기로 출시 2주 만에 판매량이 3천대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웰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판매량이 출시 2주만에 3천대를 돌파했다. [사진=웰스 제공]

웰스가 특허 출원한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은 기기 상하부 흡입량과 속도를 균일하게 만들어 오염된 공기를 18% 더 빠르게 흡입한다. 경사면 송풍 방식은 실내 천정 높이와 면적을 고려한 ‘17도’ 경사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 가장 효율적인 대류를 만들어 줘 기존 상향 토출 방식 대비 약 30% 빠른 청정속도를 구현한다.

생활 면적이나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택도 가능하다. 동일 평형 기기 대비 최대 71% 가량 작아진 체적에도 불구, 79.3㎡, 86.7㎡, 107.8㎡ 111.7㎡(CA인증 기준) 더 넓은 청정 면적을 제공해 다양한 생활환경 맞춤 렌탈이 가능하다.

또 새집증후군, 아토피 원인물질, 초미세먼지, 반려동물 분변 냄새 등 △생활 맞춤 필터 7종 △방문 또는 자가 관리서비스 선택 등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 판매호조는 웰스 첫 라방(라이브방송)도 한 몫 했다. 비대면 트렌드 확산 속 온라인 론칭쇼를 신제품 공개의 장으로 선택한 웰스는 상품기획·개발 담당자를 패널로 구성해 친근한 어조와 쉬운 설명으로 제품 기능 및 성능을 전했다. 방송 직후 약 200여건의 제품 문의가 당일 인입 될 정도로 효과도 컸다.

웰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확산 속 공기청정기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라며, “생활 맞춤 기능과 성능을 갖춘 이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와 함께 봄철 호흡기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