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경희대학교 침구경락융합연구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연구 및 학술교류 등 상호 협력키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라젬이 지난 16일 경희대학교 침구경락융합연구센터(이하 AMSRC)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교류 활성화를 약속했다.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이경수 세라젬 전략사업대표와 박히준 AMSRC 소장 등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AMSRC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의료가전 기술 고도화를 위해 산학협력, 연구 및 학술 교류 등 상호 협력관계를 증진시키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이 경희대학교 침구경락융합연구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국내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도모한다. (좌측부터) 김한수 세라젬 경영전략고문, 이경수 전략사업대표, 박히준 AMSRC 소장, 송미연 교수 [사진=세라젬 제공]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 연구 및 학술교류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국내 의료기기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기술 연구 과제 발굴 및 공동 연구 시행 △학술 교류 및 미래 신기술 개발 △기술 자문 및 인력 교류(취업)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척추 분야의 선행 기술과 최신 분석 기술을 AMSRC와 공유하고 AMSRC는 세라젬 기술의 한의학적 원리와 근거 제공을 위한 연구 및 세라젬 제품의 효능·효과와 과학적 메커니즘을 규명하는 다양한 연구를 수행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오랜 기간 연구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해온 AMSRC와 업무협력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 의료가전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