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니아딤채, 16㎏ 대용량 미국식 건조기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2.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위니아딤채가 대용량 미국식 건조기를 내놓는다.

위니아딤채는 건조기 수요 증가와 생활가전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이불 건조까지 가능한 대용량의 16㎏ 정통 미국식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국식 건조기는 그동안 미국 등 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히터로 공기를 데워주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는 외부로 깔끔하게 배출하는 히터식으로, 국내에서는 미국에서 사용했던 건조기에 매료된 고객층을 중심으로 수입 판매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빠르고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기존 히터펌프식 건조기의 절반 수준으로 가격을 내려, 높은 가격 때문에 대형 건조기 구입을 망설이는 예비 고객들의 시선을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위니아 16㎏ 건조기, 21㎏ 세탁기.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이 제품은 동일 용량 빨래를 기준으로 히터펌프식 대비 약 15% 이상 빠르게 건조시켜 주므로 16㎏ 대용량 임에도 단시간 내에 뽀송뽀송한 건조가 가능하다(자사시험기준 : 6.5㎏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 포(옷감)/표준코스).

이불까지 건조가 가능한 대용량 건조기지만 건조 기능은 섬세하다. 최적 건조 환경에 빠르게 도달하는 AI(인공지능) 자동건조 기능인 트리플 케어 드라이는 위니아 건조기만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6개의 첨단 센서가 건조 온도와 시간을 정밀하게 제어해 옷감 손상방지 등 우수한 건조 성능을 발휘한다.

또 운동복과 타올, 셔츠 등 옷감 특성을 고려한 10가지 맞춤 건조 코스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가전의 본질인 편리함의 핵심기능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건조 패턴을 ‘내 마음’ 기능에 저장해 자동으로 맞춤형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먼지 필터 청소 알림 기능을 탑재해 제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대용량이면서 빠른 건조와 튼튼한 구조 설계 등 사용 환경을 극대화하여 일반 가정은 물론 대량 의류 건조가 필요한 기숙사·헬스장·펜션·요양병원 등 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위니아 건조기는 양판점·할인점·전문점·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70만원대다. 국내에 이어 미국 시장도 다음 달 출시할 예정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용량, 성능 및 가격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가 극대화된 제품으로서, 필수 가전제품으로 성장하는 대용량 건조기 시장에서 대한민국 3대 종합가전 회사의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한 위니아딤채의 전략 제품으로 저변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