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몰리스 라방' 선보인다...성수점 마스코트 틸슨 직접 출연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마트, 시코르, 트레이더스 이어 몰리스도 ‘라방’ 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23일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마트 성수점 내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이 이마트 성수점 내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이마트 성수점 내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이번 방송에서 반려동물 전문 오프라인 매장인 몰리스를 소개하고 간식, 사료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몰리스 성수점 마스코트 강아지 자이언트 푸들 '틸슨'이 직접 출연, 간식 ‘먹방’을 진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간식, 사료, 유모차, 배변패드 등 반려동물 상품 7종을 소개한다. 몰리스 베스트셀러 상품 위주로 선정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도 주목할 만 하다. ‘마이독 소고기 기획팩 (스테이크 소고기 200g 4개+죽 2개)’은 반려동물에게 HMR 프리미엄 보양식을 제공하는 트렌드에 맞춰 특별히 준비했다.

또한, SSG닷컴은 라이브방송을 5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종철 SSG닷컴 리빙MD팀 팀장은 "SSG닷컴에서 처음 진행하는 반려용품 방송임을 고려해 상품 선정 및 콘텐츠 구성에 공을 들였다"며 "오는 24일까지 ‘몰리스 위크’ 행사를 실시해 방송에 등장한 상품 외에도 다양한 반려용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