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3월 3일까지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신학교 준비물 다양하게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020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등교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지만, 올 해 3월에는 정상 등교가 진행된다는 발표가 나며 신학기 준비를 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해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 신학기 행사 식판 수저세트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신학기 행사 식판 수저세트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제공]

특히 올해는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개인 위생용품을 신학기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일반적으로 신학기에는 노트와 필기류 등 문구류에 대한 수요가 높지만, 코로나 시대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맞이하는 개학이라 아이들의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인 위생 용품 매출을 살펴보니, 어린이용 치약과 칫솔을 포함한 ‘치약’ 상품군이 5.8%, ‘칫솔’ 상품군이 11.4% 신장했으며, ‘휴대용 손소독티슈’가 10.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 시대 등교 준비 필수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개인 위생 용품부터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한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양한 위생용품 및 신학기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우선, 개인 위생 용품을 준비했다. 거리두기를 하며 도시락을 먹는 아이들을 위해 ‘신학기 식판/수저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외에도 펜과 샤프, 색연필, 스케치북 등을 포함한 ‘모닝글로리’ 브랜드 제품들을 1/2/3000원 균일가로, 아이들에게 인기인 ‘핑크퐁 문구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 시대에 맞는 신학기라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 위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학기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개인 위생용품부터 학용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