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지유니참, 베이비스토리와 함께 이른둥이 응원...'마이히어로 키트' 무상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엘지유니참이 이른둥이로 태어나 각별한 보살핌이 필요한 가정에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 등 육아용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엘지유니참은 오는 6월까지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 등 육아용품을 기부하는 '마이히어로 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엘지유니참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와 삼성카드 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베이비스토리가 함께 진행하는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으로, 앱을 통해 물품을 신청한 부모에게 ‘마이히어로 키트’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 '마이히어로 키트' 사진 [사진=엘지유니참 제공]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 '마이히어로 키트' 사진 [사진=엘지유니참 제공]

이른둥이는 임신 37주 이전 또는 2.5kg 미만으로 태어난 신생아로, 면역 체계가 약하고 신체 장기가 미숙해 세심한 돌봄이 필요하다. 특히 이른둥이의 작은 체구에 맞는 전용 기저귀는 시중에서 구하기 쉽지 않아 이른둥이 가정의 큰 고민거리다. 마미포코는 이 같은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마이히어로 키트는 이른둥이 전용 기저귀인 마미포코 보송허그 이른둥이 기저귀와 성장 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저귀 마미포코 리프가닉을 포함해 엄마를 위한 시루콧토 마스크팩, SOFY 안심숙면팬티(생리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미포코 브랜드 담당자는 "마이히어로 키트는 이른둥이 가족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작지만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름 그대로 이른둥이들이 큰 영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