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르밀, 영양성분 강화한 신제품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푸르밀이 유당 분해효소를 넣어 기존 우유에 소화가 어려운 소비자도 속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신제품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는 유당 분해효소를 넣은 락토프리 제품으로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프고 속이 더부룩한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푸르밀이 새롭게 선보인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 [이미지=푸르밀 제공]

지방 함량을 기존 대비 25%로 낮춘 저지방 우유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뼈 건강 유지에 필수인 칼슘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함유했으며, 철분과 비타민A, B1, D3 등 영양 성분 강화로 차별점을 뒀다.

패키지는 짙은 보라색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소화가 잘 되는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장 모양의 인포그래픽을 활용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국민 건강을 위해 보다 폭넓은 소비자들이 속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