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 2월 베스트 인기상품 앙코르 특가딜 진행...인기제품 할인가 구매 기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2.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위메프가 2월 투데이특가 상품 중 판매량 및 평점이 높은 인기상품을 엄선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28일 단 하루 ‘2월 베스트’를 열고 월간 인기 특가상품을 모아 앙코르 특가딜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월간 베스트 행사는 위메프에서 매일 진행되는 ‘투데이특가’ 상품 중 판매량 및 평점 등 고객 호응이 높은 인기상품을 엄선해 매월 마지막날 단 하루 동안만 특가딜 당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위메프가 28일 단 하루, 2월 베스트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앙코르 특가딜을 진행한다. [이미지=위메프 제공]

2월 베스트에서는 약 120개 인기 특가상품을 선정, 특가딜 가격을 재구현한다. 주요상품은 △아망떼 레인포레스트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페브리즈 공기탈취제 에어 275g 맑은 하늘 바람 3개 + 페브리즈 테이프 클리너 △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 △디즈니 프린세스 디럭스 스티커북 △모이몰론 클립도톨 자가드 상하 등 생활·주방용품 및 유·아동 용품이다.

이밖에 봄맞이 다이어트·건강관리 맞춤형 상품으로 △매일유업 매일멸균 저지방 1% 200ml*48팩 △천호엔케어 녹용품은 산삼 배양근(쇼핑백포함) 등도 선보인다. 행사 전 상품은 무료 배송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날은 위메프 투데이특가 인기상품을 확인하고 특가딜 당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찬스”라며, “2월 베스트에서는 이 달에 특히 인기 높았던 생활용품, 유아용품, 식품 등의 상품군을 특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