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롭스, 3월 4일까지 '롭스 세일강림' 전개...봄맞이 여신템 최대 7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롭스가 봄맞이 세일에 나선다.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콜라보 제품과 SNS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3월 4일까지 '롭스 세일강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3월 4일까지 '롭스 세일강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콜라보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롭스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관련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색조 상품군 중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봄이 가까워진 2월 1일부터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우선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 ‘주경이’의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쿨톤, 웜톤 각 피부타입에 어울리는 아이 섀도우로 구성된 ‘트루뷰티 팔레트’, 빠른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돕는 ‘트루뷰티 글리터‘, 벨벳 텍스쳐로 부드럽고 매끈한 마무리가 특징인 ‘트루뷰티 립 틴트’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DAY’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롭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