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다르, '더현대 서울' 입성...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안다르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다.

안다르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프리오픈 기간을 거쳐 26일 정식 문을 연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라이프 밸런스를 위한 공간인 4층(Life & Balance)에 입점했으며, 같은 층에는 국내외 애슬레저 및 스포츠 브랜드 약 90여개가 함께한다. 

안다르 매장 이미지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 매장 이미지 [사진=안다르 제공]

더현대 서울은 약 600여 개의 국내외 인지도 높은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고, 유명 럭셔리 및 명품 브랜드 입점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장 제품 라인업은 최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에어코튼 레깅스,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에어리핏 롱&숏슬리브,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등 다양한 주력 제품들과 집콕 운동을 도울 홈트레이닝 용품까지 선보인다.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동안 온라인 자사몰 위주의 이벤트만 진행했던 안다르에서 더현대 서울이 새로운 쇼핑 메카가 될 것으로 예상해 전 상품 10% 할인, 세트 상품 특가 및 사은품 증정의 웰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트 상품 특가는 최대 30% 할인으로 홈트레이닝 용품 4종 세트(요가매트, 마사지 스틱, 마사지볼, 요가링)와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페이스 숏슬리브 세트를 구매 가능하다. 이에 더해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안다르와 애경 울샴푸가 콜라보한 기능성 세제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 보틀을 증정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은 기존 백화점과는 달리 도심 속에서 쇼핑과 문화를 체험하며 충분히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안다르가 지닌 브랜드 컬러가 잘 어우러지는 로케이션이 될 것"이라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