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산뜻함' 더한 봄 신상템 릴레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킨푸드·로아르·키엘·리쥬란·설화수·맥스클리닉...봄 신상템 출시
-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포인트 제품 
- 생기와 보습, 향까지 동시에 잡아
- 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 도와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기 전 코스메틱 업계가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겨우내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보습 제품과, 탄력을 집중 케어해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이 인기다. 

여기에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더해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색조 제품이 눈길을 끈다. 

'돌체프레소' 색조 7종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제공]
'돌체프레소' 색조 7종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제공]

◆ 스킨푸드 '돌체프레소' 색조 7종...섀도우와 썬 라이너로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 연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돌체프레소' 색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들은 돌체프레소 라인으로 부드러운 크레마의 풍미를 담아 빈티지 키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키치한 컬러에 에스프레소 한 방울을 섞은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으로 구성돼 사계절 내내 손이가는 제품이다.

먼저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는 1호 밀크폼 브라운, 2호 러스티 오렌지, 3호 블러쉬 모브, 4호 헤이지 로즈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돌체프레소 씬 라이너’는 1.5mm의 스키니 라이너로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다양한 두께의 아이라인 스케치가 가능하다. 1호 딥 브라운, 2호 바이올렛 브라운, 3호 로즈 브라운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프로 비타콜 립밤' 3종 [사진=로아르 제공]
'프로 비타콜 립밤' 3종 [사진=로아르 제공]

◆ 로아르 '비타 라인'...립밤·프로비타콜 쿠션·슬리핑팩으로 구성 다양화

로아르는 '프로 비타콜 립밤' 3종과 프로비타콜 쿠션, 슬리핑팩을 출시했다. 프로 비타콜 립밤은 고함량 비타민을 넣어 입술의 생기와 보습, 향까지 잡은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정제 공정을 거친 텐저린 껍질을 저온 압착 추출해 풍부한 비타민 항산화 성분을 제공한다.

밤 성분인 천연 유래 버터가 자체적으로 달콤하고 향긋해서 다른 립밤들에 비해 인공 향료를 쓰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로아르는 설명했다. 

함께 출시된 비타콜 슬리핑팩과 쿠션은 비타민C, 비타민E 오일을 특화 공정으로 제조된 비타민 캡슐안에 농축해서 넣어 고함량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사진=키엘 제공]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사진=키엘 제공]

◆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넉넉한 100ml 대용량 버전 선봬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고농축 순수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가 담긴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아데노신 성분이 잔주름부터 깊은 팔자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기존 50mL 용량 대비 2배 증가한 100mL 용량으로, 같은 용량 대비 2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키엘은 설명했다.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제공]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제공]

◆ 리쥬란 코스메틱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피부 고민부위 집중 관리하는 탄력 케어 솔루션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스킨 액티베이터와 멜팅 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으로 구성한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처진 턱과 팔자주름, 눈꼬리 등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탄력 케어 솔루션이다.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을 3% 이상 담는 고함량 건조 특허 공정을 통해 완성된 멜팅 패치를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인 후 특수 제작한 HA마스크를 사용하면 패치 속 c-PDRN 성분과 마스크 속 하이드로겔 성분이 만나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이를 통해 보습감과 함께 더블 볼륨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진설 메이크업 라인' [사진=설화수 제공]
'진설 메이크업 라인' [사진=설화수 제공]

◆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레드 트레저 인퓨전 성분이 탄탄한 피부 연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은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레드 트레저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설화수에 따르면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돼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주어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표현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은 것이 특징이다. 모공,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비타-10 바이탈 앰플'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비타-10 바이탈 앰플'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10가지 비타민으로 촉촉함 더해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은 촉촉한 미백 앰플 '비타-10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비타민 나무 열매의 유효성분만을 캡슐화해 미백 앰플이 1차, 비타민 캡슐이 2차로 흡수되어 2중 브라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비타민 나무 오일 2500ppm 뿐만 아니라 라임, 아세로라, 키위,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했다.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은 10가지 비타민(베타-카토틴, 티아민에이치씨엘, 리보플라빈, 판테놀, 판토테닉애씨드, 피리독신에이치씨엘, 폴릭애씨드, 아스코빅애씨드, 토코페롤, 바이오틴)을 갖췄다. 또한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불규칙한 피부 결에 촘촘하게 쌓여 2중 미백에 수분 충전 기능을 더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