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14:38 (토)
NS홈쇼핑, 봄 개편 통해 스타일 업그레이드...3일 ‘스타일 프로포즈’ 첫 방송
NS홈쇼핑, 봄 개편 통해 스타일 업그레이드...3일 ‘스타일 프로포즈’ 첫 방송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3.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봄맞이 개편을 통해 오는 3일 스타일 프로포즈 첫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패션뷰티 전문 방송 ‘스타일 프로포즈’를 개편하고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부터 110분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개편 되는 ‘스타일 프로포즈’에서는 홈쇼핑 패션 뷰티 베테랑 쇼핑호스트인 임소연과 패션 뷰티 아이템과 트렌드를 짚어줄 임하정 쇼핑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를 진행할 임하정 쇼핑호스트(왼쪽), 임소연 쇼핑호스트 [사진=NS홈쇼핑 제공]

스타일 업그레이드 패션뷰티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스타일프로포즈’는 상품 외에도 소비자의 스타일링 고민을 같이 나누고 해결해 주는 신개념 방송으로 진행된다. 스타일프로포즈 대표 인스타그램과 방송 중 실시간 NS톡으로 질문을 받아 현장에서 스타일링과 코디 솔루션을 쇼핑호스트가 직접 해준다.

오는 3일 밤 10시 50분 개편 첫 방송에서는 △에스콰이아 카니발 핸드백 △발레리 언더웨어 세트 △스프리스 하이스타 스니커즈를 만날 수 있다. 개편 특집으로 방송 중 NS톡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진호 NS홈쇼핑 TV패션뷰티영상팀장은 “개편된 ‘스타일프로포즈’는 인스타그램과 NS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방송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며, “패션 뷰티 아이템 제안과 스타일링을 통해 고객에게 더 재미있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송으로 ‘스타일프로포즈’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