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렌탈케어, 오염과 부식에 강한 ‘큐밍 더퓨어 베이지 정수기’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한 정수기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의 베이지 색상이며,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통 전체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 주방이나 수납장 상부에 설치하는 카운터형과 일체형 거치대가 포함된 스탠드형 등 2가지 유형을 고를 수 있어 일반 가정 뿐 아니라 사무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가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출시한 큐밍 더퓨어 베이지 스탠드형(좌)·카운터형(우) 이미지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퓨어 베이지’ 렌탈 고객에게 ‘현대큐밍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큐밍 매니저가 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정수기 필터 교체와 외부 노출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 부분)를 교체해주고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누적 판매량이 10만대에 달하는 베스트 셀링 모델 ‘큐밍 더퓨어 베이직’의 후속 모델”이라며 “저수조형 정수기임에도 가로 폭이 23cm 수준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의 월 렌탈료(카운터형, 의무기간36개월)는 21,900원이다. 의무 사용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각각 월 렌탈료에서 1,000원과 2,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퓨어 베이지’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 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탈료가 월 13,000원 할인된다. 60개월 의무사용 약정시 월 6,900원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을 고려해 위생·디자인·가격 모두 잡은 가심비 제품을 출시하게 됬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렌탈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