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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개최...5000여종 최대 5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03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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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생일 턱’을 낸다. 

홈플러스는 지난 1일 시작한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31일까지 4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4주년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3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4주년 행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에 따르면 창립행사 첫날인 지난 1일 하루 매출만 전년 동기 대비 73% 신장했다. 특히 메인 행사 상품인 한우 품목은 50% 할인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976% 늘었고, 삼겹살도 278% 신장했다. 회사 측은 2년 만에 재개된 창립 행사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스트레스를 낮추고, 침체된 내수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창립행사 기간 총 4주간 △매주 24종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24’ △창립행사 한정 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스페셜 빅딜’ △700여 종 생필품을 1+1에 파는 ‘득템찬스 1+1’ △숫자 마케팅을 접목한 ‘2건 4야해’ 등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 매주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서프라이즈24’ 테마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품목들로 마련했다. 협력사와 단독 컬래버레이션 한 이색 상품도 ‘스페셜 빅딜’로 내놨다. 

‘득템찬스 1+1’ 행사에선 이유식 260여 종, 기저귀 30여 종, 욕실 세제/핸드워시/어린이 구강 상품 110여 종 등 생필품 700여 종을 1+1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홈플러스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월 한 달간 대규모 행사를 지속하는 한편, 실속 있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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