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카드, 한정판 진로두꺼비 카드 재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3.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카드가 진로두꺼비가 새겨진 한정판 디자인 '애니플러스 신용카드'를 앵콜 출시하며 초보 캠핑족을 위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애니플러스 신용카드를 재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나카드가 지난해 11월 하이트진로와 함께 출시해 완판됐던 카드다. 이후로도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이번에 앵콜 출시가 결정됐다.

하나카드가 진로두꺼비가 새겨진 한정판 디자인 애니플러스 신용카드를 앵콜 출시한다. [사진=하나카드제공]

2차 한정판 카드는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이달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캠핑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단 신청일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한다. 캠핑세트는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됐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대리는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손님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