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14:38 (토)
유진투자증권,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 출시
유진투자증권,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 출시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1.03.0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고객들의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애널리스트 등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

유진투자증권은 뉴스레터 서비스 더 버즈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관과 함께 보는 데일리 시크릿을 표방하고 있으며 매일 아침 9시 구독자가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더 버즈는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등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 정보를 쉽고 편안한 문체로 구성하여 우수한 정보력과 높은 가독성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더 버즈는 글로벌 및 국내 매크로 동향을 살펴보는 투자 전략과 미국증시 주요 지표 및 이슈로 구성된 글로벌 시황 등이 매일 아침마다 제공된다.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3주 가량 시범운영을 해본 결과 구독자수 1300여명, 평균 오픈율 약 43%을 기록하는 등 구독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유진투자증권은 시범운영 기간 중 나타난 구독자 의견을 수렴해 디자인 개편 및 콘텐츠를 확충을 거쳐 이달부터 정식 오픈하게 됐다.

정종원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남들과 차별화되고 임팩트 있는 정보제공을 위해 이번 더 버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버즈는 시범운영 기간 동안 40%가 넘는 오픈율을 기록하는 등 구독자들이 좋은 반응을 나타내 앞으로도 꾸준히 콘텐츠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