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핀크, '핀크리얼리' 2차 챌린지 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3.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핀크가 고객들의 똑똑한 금융 습관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핀크리얼리'가 새로운 챌린지로 돌아왔다.

핀크가 3월 한 달 간 진행되는 핀크리얼리의 2차 챌린지 주제 6가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핀크리얼리는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 및 현황을 보고 이를 참조해 자신의 금융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최초의 금융SNS이다. 금융습관 형성을 위해 매월 5~6가지의 챌린지가 열리며 각 챌린지 순위에 따라 배지와 최대 1000만원의 리워드가 차등 지급된다.

핀크가 고객들의 똑똑한 금융 습관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핀크리얼리'가 새로운 챌린지로 돌아왔다. [사진=핀크 제공]

새롭게 열리는 챌린지는 투자 순수익 챌린지, 편의점 결제건 챌린지, 예적금 총액 챌린지, 마이너스 수익률 챌린지, 자동차 시세 경쟁 챌린지, 소비 총액 챌린지다.

핀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챌린지를 기획했다. 예를 들어 투자 손실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익률이 가장 낮은 종목으로 경쟁하는 챌린지, 편의점 방문이 잦거나 소비지출이 많은 이용자들을 위한 챌린지를 마련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2월에 진행한 1차 핀크리얼리에 많은 참가자들이 몰려 각 챌린지에서 만족스러운 수치가 기록됐다"며 "투자 등 금융 관련 경험이 많지 않은 고객들이 재테크 달인들을 벤치마킹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조정하고 수익률이 개선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